2004년 4월 6일 화요일

날아라 태극호

전에 <이겨라 승리호> 포스팅하면서 말씀드렸죠? <날아라 태극호> 후속 작품이었다는 사실을요.
 
 
사용자 삽입 이미지

 
 
 
슬슬 나이를 먹어가는지라 기억력에 문제가 생기는군요. 이거 어느 방송사에서 방송이 되었을까요?

어떤 분들은 MBC에서 방송했었다고 하는데 제가 기억하기론 전혀 MBC는 아니었던 것 같아서요. 여하간 내용조차 잘 기억이 안나지만 주제가와 풍뎅이 모양의 타임머신은 생각이 나네요.

더불어 주제가도 선명하게 생각이 납니다.

 

핑계지만 기억이 잘 안나는 관계로 길게 포스팅을 못하겠습니다. 쿠하핫.

(퍼벅~! 귀찮으면 귀찮다고 말을 해야지!)


 

 




만화왕국 TBC였겠지요 :)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